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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바삭 튀김 버거’ 4일만에 2만개 판매 돌파 본문
이는 1분당 약 3.5개가 팔린 꼴로, 일반 햄버거 단품의 일평균 판매량이 1000개 수준인 것을 감안하면 바삭 튀김 버거 판매량은 이보다 2.5배 더 높은 셈이다.
CU의 바삭 튀김 버거 2종(매콤 햄 바삭 튀김 버거·불갈비 바삭 튀김 버거)은 번에 빵 가루를 묻힌 후 직접 튀겨낸 독특한 조리법이 특징이다. 30초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매콤 햄 바삭 튀김 버거와 불갈비 바삭 튀김 버거는 CU의 전체 햄버거 매출 1,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해당 상품 출시 후 3일간 햄버거 제품군의 매출액은 직전 기간대비 26.3% 늘었다.
CU는 번을 튀기는 공법을 추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유명 프랜차이즈 햄버거 대비 절반 이하의 가격인 2900원에 해당 상품을 선보였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빵부터 햄버거까지 일괄 생산이 가능한 협력사를 직접 발굴했다. 협력사는 빵 반죽부터 튀김, 조립까지 모든 공정을 자동화한 설비를 갖춰 신선도를 높이는 동시에 원가 절감 효과를 극대화했다.
CU는 11일 바삭 튀김 버거 신상품인 ‘매콤 치즈 바삭 튀김 버거’, ‘코울슬로 바삭 튀김 버거’ 2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소영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튀김 햄버거가 새로운 것을 찾는 MZ 고객의 수요와 맞물려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유통업계의 독보적 상품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고품질의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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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바삭 튀김 버거’ 4일만에 2만개 판매 돌파
BGF리테일(282330)은 자사 편의점 CU가 지난 4일 선보인 ‘바삭 튀김 버거’ 출시 4일 만에 판매량 2만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사진=BGF리테일이는 1분당 약 3.5개가 팔린 꼴로, 일반 햄버거 단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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