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4/21 (18)
달팽이웰니스

농심, 백혈병 소아암 환아 위한 임직원 단체 헌혈임직원 약 250명 헌혈 참여 예정농심이 백혈병 소아암 환아를 위해 임직원 단체헌혈을 실시하고, 헌혈증 기부에 나선다.농심이 오는 25일까지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녹산 등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헌혈증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약 250명의 농심 임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할 예정으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된다.이번 헌혈은 농심이 올해로 8년째 이어오고 있는 백혈병소아암 환아 지원 활동의 일환이다. 농심은 지난 2018년부터 면역력이 약해 마실 물을 선택하기 어려운 환아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백산수를 매달 ..

뒷모습과 거울로 만든 미의 여신 [영감 한 스푼]디에고 벨라스케스의 작품 ‘로크비 비너스’(비너스의 단장). 벨라스케스가 그린 누드 중 유일하게 남아있는 작품으로, 화가가 이탈리아에 머물렀던 1647~1651년 그린 것으로 추정된다. 영국 내셔널갤러리 소장품.거품 속에서 태어난 아프로디테를 그린 보티첼리, 침대에 비스듬히 기댄 비너스를 표현한 티치아노, 시중드는 이들의 도움을 받아 꽃단장하는 루벤스의 비너스까지.르네상스와 16세기 이탈리아 화가들이 그린 비너스(혹은 아프로디테)는 여러 가지 모습으로 유럽 여러 미술관의 중요한 컬렉션으로 남아 있습니다.이들 ‘비너스 그림’은 표면적으로는 신화 속 여신을 묘사하지만, 실질적으로는 당대 사람들이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여성을 그립니다.풍성한 금발을 늘어뜨리거나, ..

출발 전 배터리 확인하고 장거리 운전 땐 2km마다 쉬어가요[위클리 리포트] ‘장애인의 날’ 앞둔 전동보장구 운전연습장 르포전동보장구 안전하게 이용하는 법… 현행법상 차량 아닌 보행자로 분류안전거리 확보하고 인도서 운전을… 여름엔 비 조심, 겨울엔 실내 보관전동보장구를 타는 장애인의 안전을 위해선 사전에 안전 수칙을 숙지하고 이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전동휠체어와 전동스쿠터 모두 현행법상 차가 아닌 보행자로 분류되는 만큼 이에 준해 탈 것을 전문가들은 특히 당부한다.①외출 전 확인 사항전동보장구를 탈 땐 먼저 배터리 충전 상태를 확인해야 한다. 실제로 전동보장구를 타고 가는 도중 배터리가 방전돼 도로에서 멈추며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잦다.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었는지를 확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