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4/09 (19)
일상생활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칼럭스 무선 키보드[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마이크로닉스는 지난해 하반기 고급 브랜드 ‘위즈맥스(WIZMAX)’를 통해 신규 제품군 ‘칼럭스(CALUX)’를 론칭하고 무선 키보드를 출시했다. ‘칼럭스(Calux)’는 매우 잘 생겼다는 의미의 ‘칼릭스(Calix)’와 고급스럽다는 의미의 ‘럭셔리(Luxury)’가 결합된 합성어다.이번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디자인 센터에서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개발했다는 후문인데, 그만큼 많은 공을 들인 제품이다. 첫번째 칼럭스 제품이기도 하고, 플래그십 모델에 해당된다. 실제로도 꽤 많은 디테일들이 숨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칼럭스’를 소개하기에 앞서 이 제품은 소비자 입장에서 꽤나 ‘반가운’ 제품이다. ‘반갑다’라는 표현에 대해 이해를 돕기 위..

애플의 아이폰16 제품이 지난 4일 미국 뉴욕에 위치한 한 매장에 진열돼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 AFP 연합뉴스전 세계를 상대로 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전쟁’이 본격화되자 미국 소비자들이 관세 부과 전에 아이폰을 구매하기 위해 매장으로 몰려가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이날 보도에 따르면 익명을 요구한 애플 직원은 매장이 휴대전화를 ‘패닉 바잉’(불안감에 의한 사재기)하려는 사람들로 붐볐다면서 "거의 모든 고객이 가격이 곧 오를지 물어봤다"고 말했다. 블룸버그는 미국 전역의 애플 매장 직원들을 인용해 주말에 고객들로 매장이 가득 찼다고 전했다. 이 같은 현상은 애플이 아이폰 생산을 다변화하고 있지만 여전히 대부분을 중국에서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달..

히로스에 료코 인스타그램드라마 ‘사랑따윈 필요없어, 여름’ 주연국내에서도 많은 팬 확보일본에서 국민 여동생의 자리를 차지하며 최고 여배우로 칭송받던 히로스에 료코(44)가 간호사 폭행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8일 NHK, 닛칸스포츠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히로스에는 이날 오전 0시20분 시즈오카현 시마다시의 한 병원에서 여성 간호사(37)를 폭행한 혐의로 현행범으로 체포됐다.히로스에는 병원에서 치료를 기다리던 중 간호사를 발로 차고 팔을 할퀴었다. 이로 인해 간호사는 찰과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라며 히로스에의 혐의 인정 여부에 대해 밝히지 않았다.경찰에 따르면, 히로스에는 전날 오후 7시쯤 시즈오카현 가케가와시 신토메 고속도로에서 대형 트레일러와 추돌하는 사..